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작성자 ota9(ip:)

작성일 2015-08-09

조회 6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ㆍ 교환/환불 기간(14일 이내)이 경과했을경우

 

ㆍ 고의적인 불량을 낸 부분이 발견될경우

 

ㆍ Set 상품을 수령한 그대로가 아닌 일부만 보낸경우

 

ㆍ 상품오염(음식물, 화장품, 향수), 착용흔적,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


ㆍ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했거나 세일 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

 

ㆍ 모니터 해상도의 오차, 사이즈의 재는 방법에 따른 사이즈의 오차로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


ㆍ 대량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,구김) 불량사유 어려움
    (위 사유로 반품할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운송비 고객님 부담)

 

맞교환 불가

  -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
  - 제품이 하자&오배송이여도 죄송하지만, 맞교환은 진행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
  -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이되며, 도착후 발송가능한 익일 재발송 되며 지연시 안내를 드립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

  • 070-8851-4949 AM 10:00 ~ PM 5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  • 우리은행 1002-342-57-9999
    농협 302-0273-1160-21
    오타구(손경식)

TOP